[ 피부관리 칼럼 ] 피부관리의 기초화장품 사용법


[ 피부관리 칼럼 ] 피부관리의 기초화장품 사용법

피부 관리의 기초

- 여성의 아름다움은 희게 투명한 피부에서오고있다 -


최근에는 여름은 피부가 자외선에 노출되는시기입니다.

같은 색깔의 색소 침착과 민감한 피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.



좋은 화장품, 비싼 마사지, 피부과 치료 등 다른 사람은 돈을 지출보다 좋기 때문에 내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선택하는 것부터 기본적인 화장품에서 시작하자.

1331021871tgeTw5.jpg

▲ 피부관리의 기초화장품 사용법 < 사진 = 네이버블로그 >



수만에서 수십만의 비용이 기본적인 화장품.

기본적인 화장품을 어떤 순서로 피부에 도포해야합니까?



얀제돈의 민감한 피부 관리 전문가 인 LABeauty Esthetic의 지도자이다 Yoo-Kyung Kim 박사는 기본적인 화장품을 도포하기위한 이상적인 순서를 제안합니다.



사실, 스킨 케어 룸에 제기되는 가장 자주 묻는 질문 중 하나는 "기본적인 화장품에 무엇을 신청하면됩니까?"입니다.



토너, 로션, 세럼, 에센스, 영양 크림, 보습 크림, 아이 크림, 앰플 등 수많은 화장품 중 어느 것을 피부에 바르는 하는가?



잘못된 순서로 실행하면 효과가 떨어집니다.

"기본적인 화장품에서 무엇을 시작해야합니까?"라는 질문 "먹을 때 밥을 먹을 필요가 있나요?



기본적인 화장품을 적용하는 순서는 중요하지 않지만 화장품의 독특한 성분을 극대화하기 위해 존재하는 최적화 된 사용법이 있습니다.



drytype-cosmetic-07.jpg
▲ 피부관리의 기초화장품 사용법 < 사진 = 네이버블로그 >


기본적인 화장품을 적용하는 원칙은 모두가 알고있는 바와 같이, 물 기반 제품에서 석유 기반의 제품까지



또한 최초로 고성능의 화장품을 적용해야합니다. 먼저 피부에 유성 크림을 바르면 피부에 유성 필름이 형성되고, 피부의 흡수를 방해합니다.



또 다른 일반적인 실수는 토너를 도포 한 직후에 로션을 도포하는 것입니다.



토너의 목적은 피부를 세척하고 마지막으로 세척 후 남아있을 수있는 잔류 물을 닦아내는 것입니다.

따라서 얼굴에 토너를 흡수하는 것이 아니라, 와이프로 토너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.



그리고 토너와 로션 사이에는 에센스, 세럼, 앰플 등을 발라야합니다.
특히 고농도의 제품은 클렌징 후 처음으로 얼굴에 사용해야합니다.



클렌징 후 피부는 피부의 최고의 흡수 수준입니다.

이때 로션 크림보다 약간 얇은 타입이며, 점도가 크림과 다를뿐, 그다지 차이는 없습니다.

피부에 많은 제품이있는 경우, 로션 단계를 생략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.